악뮤 이수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악뮤 이수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의 실사화 영화 '뮬란'의 국내 공식 커버송 ‘숨겨진 내 모습(Reflection)’ 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악뮤 이수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묵직한 울림을 선사했다.

31일 악뮤 이수현의 '숨겨진 내 모습' 음원이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숨겨진 내 모습(Reflection)’은 세상이 원하는 틀에 맞추지 않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고 싶은 ‘뮬란’의 마음을 담은 한국어 가사로 눈길을 끈다.
악뮤 이수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악뮤 이수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뮬란'의 엔드크레딧 송 3곡 중 하나인 ‘숨겨진 내 모습(Reflection)’에서 AKMU 이수현은 타인이 기대하는 자신의 모습, 그리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 사이에서 고뇌하는 ‘뮬란’의 복합적인 내면까지 고스란히 담아냈다.

'숨겨진 내 모습(Reflection)’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오늘 디즈니 뮤직 아시아 VEVO를 통해 공개됐다. 국내에는 9월 1일 0시 네이버TV를 통해 최초 단독 공개된다.
'뮬란' 악뮤 이수현표 '숨겨진 내 모습(Reflection)' MV·음원 풀버젼 공개
영화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9월 17일 개봉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