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김민형 아나운서, 오늘(28일)부터 휴가…SBS "열애설 때문 아니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민형 아나운서,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와 열애

    공교롭게도 오늘부터 여름휴가
    SBS "열애설 때문 아니다" 해명
    김민형 아나운서,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사진=한경DB
    김민형 아나운서,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사진=한경DB
    김민형 SBS 아나운서가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당분간 SBS 뉴스에서 볼 수 없을 전망이다.,

    28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김민형 아나운서는 이날부터 여름 휴가에 들어갔다. SBS 관계자는 "정기적인 여름 휴가"라며 "열애설 때문에 휴가를 쓴 것은 아니다"고 밝혔다.

    김민형 아나운서는 휴가에서 돌아온 후 현재 진행 중인 SBS '8뉴스', '궁금한 이야기Y', '스포츠 투나잇' 등을 본래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김민형 아나운서는 김대헌 대표와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SBS는 "김민형 아나운서가 김대헌 대표와 교제 중인 것은 맞지만 결혼에 대해 언급할 상황은 아니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결혼 적령기에 있는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한 만큼 "결혼을 염두한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이 흘러나오고 있다.

    김민형 아나운서는 1993년생으로 서울여대 시각디자인학과 졸업 후 2016년 MBC 계약직 아나운서로 활동했다. 이후 2018년 SBS 아나운서로 다시 입사했고, SBS 메인 뉴스인 '8뉴스'를 비롯해 굵직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해 왔다.

    김대헌 대표는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의 장남의로 1988년생이다. 호반건설에서 김대헌 대표의 지분은 151만여주(54.73%)로, 호반그룹 총수인 아버지 김상열 회장보다 많은 최대 주주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민형 아나운서♥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와 열애…재벌가 며느리 될까

      김민형 SBS 아나운서와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가 결혼 전제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SBS는 "두 사람이 만나고 있는 사이는 맞다"고 밝혔지만 결혼에 관련해서는 언급할 단계는 아니라고 했다. 김...

    2. 2

      김민형 SBS 아나,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와 열애…결혼은?

      김대헌(32) 호반건설 기획부문 부사장(대표)가 김민형(27) SBS 아나운서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와 김 아나운서는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SBS...

    3. 3

      호반건설,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 시공사로 선정

      호반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에 짓는 공동주택(조감도) 신축 공사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단지는 진하 2층~ 지상 23층에 전용 85㎡ 미만의  총 560가구 아파트로 건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