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갤럭시S20플러스 BTS에디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방탄소년단이 ‘갤럭시S20플러스 BTS에디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공식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의 사전예약을 접수한다고 30일 밝혔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보라 색상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이 적용돼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으로 보이는 신비한 느낌을 준다. 후면 카메라에는 퍼플 하트, 하단에는 방탄소년단의 밴드 로고로 생동감을 더했다.

잠금화면과 홈화면, AOD(화면항상켜짐기능), 아이콘 등에 적용되는 전용 테마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Weverse)가 탑재돼 있다.

5G(5세대) 스마트폰인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의 가격은 139만7000원이다. 다음달 9일 정식 출시된다.

LG유플러스는 공식온라인몰 'U+Shop'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위해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을 사전예약시 '입고알림'을 신청한 30명을 추첨해 22만원 상당의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증정한다.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U+Shop 홈페이지에서 입고알림에 등록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당첨여부는 오는 8월17일에 확인할 수 있다.

U+Shop에서는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을 사전예약하는 소비자 전원을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BTS 에디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이 밖에 U+Shop 사전예약 소비자에게는 ▲BT21 LED 무드등 ▲ BT21 고속무선충전 마우스패드 ▲ BT21 버즈 케이스 ▲ BT21 블루투스 미니스피커 ▲ BT21 스마트램프 등 단독 사은품 5종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