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마리나베이, 안정적 임대수익 '인기'
속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4계절 휴양 관광도시다. 속초해수욕장과 설악산 등 산과 바다, 호수를 아우르는 완벽한 관광인프라를 갖춘 덕분인데, 현재 그 어느 때보다 역동적인 도약을 선보이며 2020년경 연간 관광객 수가 20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서울양양고속도로 등 교통 인프라의 획기적인 개선과 대형 건축물 건립 등이 관광객 증가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더불어 양양국제공항 경제항로 개설, 속초항 국제 크루즈 출항 등으로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힘을 쏟고 있어 앞으로도 속초에 관광객은 지속적 증가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글로벌 관광도시로 부상하고 있는 속초가 안고 있는 유일한 문제는 상대적으로 부족한 숙박시설이다. 국내 관광객들은 펜션과 민박을 활용할 수 있지만, 밀려드는 외국인 관광객 수요까지 받아들이기엔 시설의 증대가 필요하다. 속초의 기존 숙박시설들의 노후화 문제해결과 글로벌 관광도시에 걸맞은 랜드마크형 숙박시설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속초의 최중심 조양동의 핵심입지에 명품 생활형 숙박시설 ‘속초 마리나베이’가 분양 중이라 투자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생활형 숙박시설이란 1가구2주택에는 해당 안되며 임대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숙박업도 할 수 있는 주거형 시설을 말한다. 세탁, 청소, 식사, 컨시어지 같은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될 뿐 아니라 오피스텔과 비슷한 평면으로 가격 부담은 낮아, 호텔과 오피스텔의 장점만을 갖췄다고 평가받고 있어 기존 주택 소유자들의 새로운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전문 위탁운영 업체를 통해 관리에 대한 부담을 덜고 안정적인 수익을 누릴 수 있으며, 내가 필요할 때는 개인별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1석2조의 상품으로 투자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번에 분양하는 속초 마리나베이는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에 총 344실로 구성되며, 청초호 맨 앞자리에 위치해 최상의 조망권을 확보했다. 속초의 양대 랜드마크로 꼽히는 설악산과 속초해수욕장을 ‘배산임수’로 확보해 연중 눈부신 파노라마 조망과 건강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속초 마리나베이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 강남 교대역 10번 출구 방향에 마련되어 있다. 방문 예약을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 02-6082-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