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 여의도 아리스타, 비즈니스 중심 여의도 품은 오피스텔
금리 인하의 영향에 따라 수익형부동산이 각광받으면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이 중 가장 화두의 중심에 오르고 있는 곳이 바로, ‘당산역 여의도 아리스타’다. 주목받는 이유는 기존 수익형부동산과 확연히 다른 가치 때문이다.

‘아리스타’ 오피스텔 바로 앞 ‘여의도’인 특징을 가지고 있어,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당산의 장점 그리고 수요 및 부동산의 가치를 갖춘 여의도의 장점을 모두 아우르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수익형부동산의 핵심인 임대수요 부분에서도 대기업 및 비즈니스 수요가 밀집한 여의도는 물론, 생활권에 들어오는 영등포와 인근 홍대, 상암까지 모든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중심지에 있어 흠잡을 게 없는 곳이라 할 수 있다.

교통인프라 역시 볼만하다. 환승역인 당산역(2/9호선)과 영등포시장역(5호선)이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이며, 이와 더불어 버스노선까지 풍부하여 서울 내 접근성이 매우 좋은 편이다.

바로 앞 샛강생태공원간 보행 육교를 통해 2분이면, 여의도에 인접함에 따라 금융업무지구 직장인들이 도보 출·퇴근이 가능하다는 아리스타만의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올림픽대로, 노들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로 등 서울을 동서남북으로 관통하는 전용 도로망으로의 접근이 쉽기 때문에 출·퇴근이 편리하며, KTX 이용이 가능한 영등포역을 비롯하여 김포공항을 통해 전 지역 반나절 생활권을 누리는 곳이기도 하다.

생활 인프라도 최고라 평가되고 있다. 여의도공원, 윤중로벚꽃길, 여의도한강공원, 샛강유원지 등 서울을 대표하는 도심 휴양지가 인접, 녹지환경이 우수하며, 도보 약 3~4분 거리에 롯데빅마켓,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백화점에, 타임스퀘어, 여의도 IFC몰까지 인접해있어 편리한 문화생활이 가능하다.

여의도 아리스타 오피스텔은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29(당산동)’에 위치, 총 306실 규모(지하 3층~지상 15층, 1개 동), 1층 근린생활시설(8실)이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 19.78㎡~33.89㎡의 선호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상담받을 수 있으며, 홍보관은 혼잡이 예상됨으로 미리 전화로 사전예약이 필수다.

시행은 하나자산신탁, 시공은 대양종합건설(주)이 맡았으며, 여의도 아리스타 홍보관은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38’(5호선 영등포시장역 1번 출구)에 있다.

문의 : 1661-2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