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스타워즈대회 5일차 종료, 1위 신한금융투자 수익률 6.80%, 2위 NH투자증권 수익률 1.22%

최고 주식고수들의 실시간 매매내역 및 모바일 문자 서비스 전격 공개

금융투자업계의 대표선수들이 참가하는 ‘2019 한경 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5일차가 종료되었다.
한경 스타워즈는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경닷컴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실전 주식투자 대회이다.
14일 종가 기준 누적수익률 1위는 6.80% 를 기록한 신한금융투자 현목이 차지했다. 조현목은 현재 엘앤에프, 모바일리더, 와이엠티를 보유 종목으로 가지고 있다.

[한경 스타워즈] 대회 5일차 종료, 신한금융투자 누적수익률 6.80%


신한금융투자의 조현목 과장은 " "대내외적으로 증시에 불확실성이 지속될 겁니다. 철저하게 실적에 기반을 둔 투자전략이 필요합니다.""고 밝혔다. 조 과장은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에서 스몰캡(소형주)팀장으로 애널리스트 활동을 했으며, 현재는 잠실신천역지점에 있다.

한경스타워즈는 주식투자 정보에 관심이 많은 일반 투자자를 위해 실시간 모바일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한경 스타워즈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고 주식투자 고수들의 실시간 매매 내역을 문자로 받아 볼 수 있다.



‘한경 스타워즈 모바일 문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한경스타워즈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입을 하면된다.

*한경스타워즈 공식홈페이지

[한경 스타워즈] 대회 5일차 종료, 신한금융투자 누적수익률 6.80%


금일 이슈종목 (거래량 상위종목)
녹십자웰빙, SFA반도체, 미래SCI, 남선알미늄, 두올산업, 코오롱, 씨티젠, 에이치엘비파워, 이아이디, 미래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