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계열사 이에이치씨(EHC), 에이스 하드웨어 95주년 대규모 프로모션
홈 임프루브먼트(집 개선)업체이나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인 에이스 하드웨어가 창립 95주년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스 하드웨어의 국내 독점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유진그룹 계열사인 이에이치씨(EHC)는 집에 필요한 용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에이스 하드웨어 95주년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924년 미국 시카고에서 창립한 에이스 하드웨어는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 유럽, 중동, 남미 등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5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에이스 하드웨어 단독매장인 서울 금천점과 홈 리모델링·신축 전문 브랜드 ‘홈데이’와 결합된 매장인 용산점과 목동점이 있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첫 기획전에서는 가을 집 단장과 겨울 단열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성비가 높은 에이스 하드웨어 PB(자체 브랜드) 상품 및 직수입 상품을 특가로 공급한다.

먼저 5일과 6일 이틀간 진행되는 ‘9500원 럭키박스 이벤트’는 최대 4만원 상당의 공구 및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9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식료품, 주방용품 등을 각 100원과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매장 별 한정수량으로 1인 1개만 구매가 가능하며 소진 시 종료된다.

가을 집 단장에 필요한 공구,조명을 비롯해 겨울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단열벽지와 난방가전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습기, 에어 프라이어, 인덕션, 조명 등 사계절 인기가전과 인테리어 제품을 모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인 베어페인트와 현대 L&C벽지 등도 최대 30%까지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에이스 하드웨어 PB 상품과 직수입 상품도 최저가로 판매한다. ACE PB 수공구, 공구함, 자물쇠 등 인기 PB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샵백 건습식 청소기, 접이식 테이블 등 에이스 하드웨어의 직수입 제품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여 신규가입만 해도 라면포트를 무료로 증정한다.가입 당일 첫 구매 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3만원, 9만원 등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모든 행사는 멤버십 고객에 한하며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