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 이달 분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용 39~84㎡ 총 558가구 중 250가구 일반분양
수도권 비조정대상지역, 전매기간 6개월
반경 1㎞ 내 1호선 관악·안양역
수도권 비조정대상지역, 전매기간 6개월
반경 1㎞ 내 1호선 관악·안양역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는 지하철 1호선 관악역과 안양역이 반경 1㎞ 이내에 있다. 이를 통해 가산디지털단지역까지 10분대 이동할 수 있다. 약 1.3㎞ 거리에 위치한 석수IC를 통해 제2경인고속도로 접근이 편리하다. 경수대로, 서해안고속도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수원~광명간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우수하다.
ADVERTISEMENT
단지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안양예술공원이 있다. 공원에 국내외 유명작가의 예술작품을 비롯해 야외무대, 전시관, 산책로 등 다양한 문화·여가시설이 조성됐다. 단지 옆으로 안양천이 흐르고 있으며 단지 뒤쪽에 자리한 삼성산 등산로 입구도 도보 약 10분이면 이용할 수 있다. 엔터식스(안양역점), 롯데시네마(안양점), 안양1번가, 안양중앙시장, 안양남부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졌다.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는 수도권 비조정대상지역에서도 서울과 인접한 안양시 만안구에 들어선다. 규제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주택 보유수에 관계없이 1년 이상 청약통장 보유 시 1순위 청약조건이 충족된다. 분양권 전매기간도 수도권 내 민간택지의 경우 계약 후 6개월로 짧으며, 중도금 대출도 세대 당 2건까지 가능하다.
ADVERTISEMENT
모델하우스는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1100-1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6월 예정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