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월급쟁이 투자자 K씨는 상승가치가 충분한 종목을 발견했음에도 불구하고 투자자금이 적어 고민을 해오던 중 우연히 연 3.9%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알게 되었다. 투자자 K씨는 주식매입자금상품이 은행권의 연 3.9%의 저금리 상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해당 상품을 이용하여 원금대비 4배의 큰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이처럼 적은 자금으로도 큰 투자를 할 수 있는 주식매입자금의 활용을 통한 수익 극대화 전략을 내세우는 투자자들이 많이 늘고 있다.



“연 3.9%의 금리, 한종목 100% 집중, 마이너스 통장방식"

"금리 인상 걱정 없는 고정금리 상품도 큰 인기"




또한 높은 로스컷 비율, 고금리의 증권사 미수/신용을 이용하다가 반대매매에 놓인 투자자들에게, 사용자는 "업계 최저금리 스탁론을 이용하는 것이 ‘안정성과 수익성’의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현명한 투자 해결책”이라고 전했다.



현재 주식시장에서 수익을 올리기 위해 금리가 낮은 주식금융상품 활용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저금리의 주식금융상품들을 찾는 이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상담인기 종목으로는

메이슨캐피탈, 동양철관, 아이씨케이, 크리스탈, 마니커, 와이제이엠게임즈, 앱클론, 하나투어, 아이큐어, 제룡전기 등이 있다.
【신용/미수상환자금+주식매입자금】 "연 3.9%금리, 마이너스통장식, 한종목100%
☞ 서류/방문 없이 전화 한통으로 10분이면 OK



▲ 상품 안내 (http://www.namustock.co.kr)



◎ 증권사/여신사와 제휴되어진 안전한 금융상품

◎ 연 3.9%의 최.저금리 / 장기고정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자기자본 포함 400% 투자가능

◎ ETF등을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가능

◎ 마이너스식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신용/미수/담보대출 보유종목 매도 없이 실시간 대 환 대출

◎ 연장수수료/상환수수료 無


스.탁.론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홍보용 기사는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무관합니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