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지하철 9호선 언주역 도보 1분 초역세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망 분양현장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지하철 9호선 언주역 도보 1분 초역세권
    태건종합건설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 605의 17 일원에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을 공급 중이다. 지하철 9호선 언주역이 걸어서 1분 거리인 ‘초역세권’ 오피스텔이다.

    지하 2층~지상 17층, 전용면적 14㎡, 오피스텔 361실 규모다. 전 호실이 층고를 높인 복층형 구조로 돼 있다. 복도 위 공간까지 활용하도록 특화설계를 적용해 실사용 면적(24~28㎡)을 늘렸다.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지하철 9호선 언주역 도보 1분 초역세권
    논현로와 테헤란로 일대에 GS타워, 강남파이낸스타워, 포스코센터 등 대형 업무시설이 밀집해 임차 수요가 풍부하다. 강남 일대 재건축 예정 아파트 입주자의 이주 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이주 수요 증가로 전세난이 발생하면 아파트 대체재로 오피스텔이 주목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개발 호재도 눈여겨볼 만하다. 삼성동에 5만 명이 상주할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가 들어설 예정이다. KTX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를 이용할 수 있는 영동대로 지하 광역복합환승센터 사업도 추진 중이다.

    강남대로 상권과 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코엑스몰 등 유통시설이 가까워 생활도 편리하다. 모델하우스는 신축 현장 맞은편에 있다.

    ADVERTISEMENT

    1. 1

      "분양권, 주택이어도 일단 받자"…비규제지역 아파트, '속속' 완판

      비규제지역에서 공급된 대단지 아파트가 계약을 조기에 마쳤다. 작년말 청약제도가 변경되고 미계약분이 발생했음에도 나온 결과다. 수도권에서 공급되는 아파트들이 최근 청약에서 미달되는 모습과는 대조적이다.GS건설과 삼호D...

    2. 2

      홍제역 해링턴 플레이스, 최고 경쟁률 57.14대 1…"1순위 마감"

      효성중공업과 진흥기업이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일대에 선보인 ‘홍제역 해링턴 플레이스’가 1순위 해당지역 최고 57.1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주택형 1순위 해당지역 청약마감을 기록했다....

    3. 3

      동양건설, 올해 1만여 가구 공급…부산 문현동 '오션 파라곤' 첫 분양

      동양건설산업이 올해 전국에서 1만548가구를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강남권 등에서 명품 브랜드 입지를 굳힌 ‘파라곤’ 브랜드와 신도시 위주로 선보인 유망 브랜드 ‘이지더원&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