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생활의 품격' 더할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8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생활의 품격' 더할 것"
    “우리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고객 존중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혁신을 지속해왔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해 ‘롯데캐슬’을 항상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겠습니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사진)는 ‘오창 롯데캐슬 더 하이스트’로 2018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고객만족대상을 받은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오창 롯데캐슬 더 하이스트’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39층, 2500가구의 아파트와 오피스텔 126실로 구성된 단지다. 중부고속도로 오창 나들목이 단지 인근에 있는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이 단지는 계획신도시로 조성된 오창지구 내에 있어 여러 편의시설과 오창호수공원, 중앙공원 등 다양한 녹지환경을 갖췄다.

    롯데건설은 1999년 ‘롯데캐슬’을 론칭하며 국내 주택업계 최초로 브랜드 아파트 시대를 열었다. 롯데캐슬은 유럽의 성(城)이 지닌 이미지를 아파트에 적용해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임으로써 고품격 주거 문화를 이끌어왔다.

    2014년에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2016년에는 롯데캐슬 브랜드 로고와 디자인을 17년 만에 대폭 교체해 젊고 모던한 롯데캐슬을 선보였다.

    하 대표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생활의 품격’으로, 살아갈수록 가치가 더해지고 사랑받는 브랜드”라며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인구구조의 변화, 기후변동 등 급변하는 환경에 발맞춰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롯데캐슬 브랜드와 디자인, 상품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혁신으로 고객 편의 증진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윤아영 기자 youngmone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현 더샵, 사색가든 참나무숲 걷고 키친가든 텃밭 가꾸고

      포스코건설이 울산 남구 대현동 일대에 선보인 ‘대현 더샵’이 ‘2018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단지조경 대상을 받았다. 주민 휴식 공간을 갖추고, 다양한 나무와 풀꽃을 ...

    2. 2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스포츠파크 등 축구장 15배 크기의 테마공원

      대림산업이 경기 용인 처인구에 지은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가 ‘2018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단지조경 대상을 수상했다. 건강과 일상 속 여유에 대한 관심이 한층 ...

    3. 3

      박상신 대림산업 대표 "미니 신도시급 단지…수도권 남부 랜드마크 될 것"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미니 신도시급 대단지입니다. 규모에 걸맞게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하고, 동시에 자연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도록 단지를 조성했습니다.”박상신 대림산업 대표(사진)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