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효근 컬리넌홀딩스 대표 "분양시장의 최전선에 있다는 책임감 갖고 매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8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소효근 컬리넌홀딩스 대표 "분양시장의 최전선에 있다는 책임감 갖고 매진"
    “허허벌판에서 성공적인 분양이 이뤄지고 입주되는 모습을 보면 안정적인 주거생활 여건이 조성되는 데 일조했다는 뿌듯한 마음과 함께 보람을 느낍니다.”

    소효근 컬리넌홀딩스 대표(사진)는 ‘2018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의 마케팅 대상 수상 소감을 이같이 말했다.

    소 대표는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분양시장의 최전선에 서 있다는 책임감을 갖고 일해왔다”며 “이 책임감 덕에 힐스테이트 판교역을 비롯해 하남감일포웰시티, 광명 에코자이위브 등 3년간 전국 약 3만 가구의 분양실적을 이뤄냈다”고 말했다.

    소 대표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신뢰경영, 새로운 부동산 문화를 선도하는 창조경영, 최고의 전문가가 최고의 회사를 만든다는 인재경영을 모토로 기업을 운영했다”고 했다.

    소 대표는 “건설 산업 전반이 급변하면서 정보가 넘쳐나는 만큼 발 빠른 대응을 통해 안목을 높이겠다”며 “국내뿐 아니라 세계로 뻗어나가는 컬리넌홀딩스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양길성 기자 vertig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석준 우미건설 사장 "외관부터 동선까지 스토리텔링…이동 쉽게 특화설계"

      “신도시의 상업시설이라는 특징과 입점인과 방문객 모두를 충족시키기 위한 고민이 스토리텔링이 있는 테마형 스트리트몰이란 결과물로 나타났습니다.”이석준 우미건설 사장(사진)은 2018 하반기 한경주...

    2. 2

      동탄역 앨리스빌,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테마형 스트리트몰

      우미건설이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C-12블록에서 선보인 ‘동탄역 앨리스빌’이 2018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상업시설 대상을 수상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

    3. 3

      센트럴타워, 유리 커튼월 독특한 외관…도시철도 개통

      리치코리아가 경기 김포시 신곡6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 51-2 일원에 선보일 상업시설 ‘센트럴타워’가 2018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상업시설 대상을 받았다. 김포 캐슬앤파밀리에씨티 등 상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