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구본영 천안시장, 육가공 전문기업 다영푸드 방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구본영 천안시장, 육가공 전문기업 다영푸드 방문
    충남 천안시는 우수기업의 생산 현장을 직접 찾아 기업지원을 모색하는 소통행정 시책을 본격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구본영 천안시장은 지난 23일 지역 육가공 전문기업인 다영푸드(대표 김대식)를 찾아 생산시설을 둘러보며 식품제조 과정과 위생상태를 점검했다.

    구 시장은 직원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기업 운영에 따른 애로사항을 듣는 등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모아 시정에 적극 반영하기로 했다.

    다영푸드는 오리, 닭, 돼지를 가공해 바비큐, 햄, 소시지 등 40여 가지 제품을 생산해 지난해 연매출 180억원을 올린 유망 중소기업이다.

    지난해에는 훈제 바비큐오리를 개발했고, 이 품목에서만 7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구본영 천안시장, 육가공 전문기업 다영푸드 방문
    이 회사는 CJ프레시웨이, 삼성웰스토리, 풀무원 푸드머스 등 국내 굴지의 식품기업에 오리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국내 최초 오리 코스요리 전문점인 신토불이 체인사업도 한다.

    김대식 대표는 “경기침체와 근로시간 단축 등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지역 기업인들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가져달라”고 강조했다.

    구 시장은 “현장에서 일하는 경영자와 직원들이 있기에 천안의 내일이 기대된다”며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조성해 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천안=강태우 기자 kt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천시·인하대병원, 심뇌혈관질환관리 심포지엄 개최

      인하대병원 인천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센터장 정한영)는 다음달 3일 병원 지하2층 강당에서 ‘심뇌혈관질환관리 사업안 개발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심포지엄에서는 인...

    2. 2

      공항철도, 대한민국 교육기부 ‘명예의 전당’ 헌액

      공항철도는 3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을 수상한 기관에게 주어지는 ‘교육기부 명예의 전당’에 철도기관으로서는 처음으로 헌액됐다. 공항철도는 청소년의 직...

    3. 3

      천안흥타령축제 글로벌 축제 자리매김…닷새 간 120만 명 찾아

      천안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천안시가 후원한 '천안흥타령춤축제2018'이 전국 대표 춤 축제로 자리매김했다.천안시는 지난 12~16일까지 5일 간 천안삼거리공원에서 열린 축제에 120만 명의 시민과 관람객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