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 환절기 면역력 강화, 동충하초 면역원(元)으로 챙길 수 있어
연일 힘겨웠던 무더위가 지나고 아침, 저녁 선선 해지는 환절기가 찾아왔다. 이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워 신체 적응력을 떨어뜨려 감기, 독감 등 각종 호흡기 질환 발병률을 높일 수 있어 건강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에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 가운데 동충하초를 주원료로 함유한 웅진릴리에뜨의 `자연모아 동충하초 면역원(元)`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동충하초 면역원(元)` 3,000년 전통에 현대과학을 더한 제품으로, 주원료로 함유된 동충하초(동충하초주정추출물)는 국내산 100% 친환경으로 재배된 현미 동충하초(성재모 동충하초)로 무농약 및 우수농산물로 인정받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미 동충하초는 친환경에서 종자부터 모든 단계에 걸쳐 농약, 중금속, 미생물 등 위해 요소 관리과정을 엄격하고 정밀하게 거쳐 유효 성분으로부터 안전하다고 전했다

또한 부원료로 사용된 영지버섯, 상황버섯, 배, 모과, 매실, 맥주 효모 등의 다양한 식물영양소를 과학적으로 설계 적용하여 더욱 안전하게 자연의 혜택을 하루 한병으로 섭취할 수 있다.

`자연모아 동충하초 면역원(元)`은 동아제약과의 MOU를 체결하여 `동충하초 주정추출물` 원료를 공급받아, 웅진릴리에뜨에서 출시된 프리미엄 면역 증진 제품이다.

`동충하초주정추출물`은 동아제약(건강기능식품)의 오랜 연구를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를 통해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자연모아 동충하초 면역원(元)`에는 무려 동충하초주정추출물 1.5g이 함유되어 있다.

동충하초 주정 추출물은 섭취 시 주의 사항이 없어, 사포닌에 민감한 분들도 걱정이 없이 남녀노소, 임산부, 어린이들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보존료, 감미료 등을 넣지 않고 버섯, 배, 매실, 모과 등 순수한 식물 농축액만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자아낸다. 쓴 맛 때문에 면역 증진 제품 섭취가 어려웠던 어린이들에게 매우 추천한다. 또, 60ml 액상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차갑게, 따듯하게 응용하여 섭취 할 수 있어 온가족 면역 증진 건강기능식품으로 적합하다.

해당 제품은 웅진릴리에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