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KT, 갤럭시노트9 '배틀그라운드' 체험존 운영…유료 아이템 받아볼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9월 말까지 T프리미엄스토어 50개 매장에서 운영
    인기 게임에 제로레이팅 적용 예정
    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9월 말까지 전국 T프리미엄스토어 50개 매장에서 갤럭시노트9 배틀그라운드 게임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은 갤럭시 노트9으로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체험 고객 전원은 유료로 구매해야 하는 게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는 9월부터 13~18세 중·고등학생 고객을 위해 넷마블, 네오위즈 등과 함께 데이터 차감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예정이다. 또 헝그리앱, 김급식, 스노우 등 10대들이 즐겨 사용하는 10여개 커뮤니티, 포토 앱 등에도 제로레이팅을 적용하고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최은식 SK텔레콤 통합유통혁신지원그룹장은 “전국 각지의 SK텔레콤 대리점에서 10~20대 고객들이 문화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갤노트9 판매량 전작 넘을까… "초기 예판량 S9보다는 많아"

      시장조사업체 올해 900만대 판매 예상삼성전자 갤럭시노트9의 예약 판매 초기 성적이 전작인 갤럭시노트8보다는 저조하지만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S9보다는 나은 것으로 알려졌다.갤럭시노트9이 갤럭시S9의 부진을 ...

    2. 2

      삼성·LG전자, '인구 4위' 인도네시아서 브랜드 평가 '톱3'

      삼성은 작년 이어 또 선두…LG는 애플 제치고 한계단 오른 3위삼성전자와 LG전자가 세계 인구 4위 국가인 인도네시아에서 나란히 브랜드 평가 '톱3'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17일 업계에 ...

    3. 3

      갤럭시노트9 中 시장 출격… 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 사장 "신뢰 다시 얻을 것"

      삼성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으로 부진에 빠진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삼성전자는 지난 15일 중국 상하이 1862극장에서 현지 미디어와 갤럭시팬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갤럭시노트9 중국 출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