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 <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 남혜우 최세규) ‘주식TALK 정주행-종목배틀 쌈’은 매일 3명의 출연자가 하루에 한 종목씩 편입해 한 주간 종목별 장중 최고가 기준으로 수익률을 매겨 우승자를 뽑는 경쟁코너다.

지난주에는 임종혁이 월요일, 박찬홍이 목요일 우승을 차지했다. 임종혁은 5월29일에 제시한 녹십자랩셀이 지난 4일 편입가 대비 2.88%의 수익을 기록했다. 박찬홍은 5월31일에 제시한 제로투세븐이 지난 1일 편입 당일에 시초가 대비 6.5%를 기록하면서 10회 우승을 기록해 백진수와 함께 최다 우승에 올랐다.

지난주 신규 편입 종목은 케이엠더블유, 링크제니시스, 브이원텍, 하림, 배럴, 이건산업 등이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2분기 대회는 1일 종가 기준 권태민이 206.9%의 계좌 수익률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안인기가 206.6%로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3위는 169.4%의 한동훈으로 상위 순위는 변함이 없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하고 있다. 또한 분기별 수익률을 집계해 연간 수익률 베스트파트너를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셀루메드, 포스코엠텍, 대아티아이, 한국석유, 에스모 순이다.

<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목요일 밤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으며,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