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매일유업, 맛·색 변질 '바리스타룰스' 일부 제품 자발적 회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매일유업, 맛·색 변질 '바리스타룰스' 일부 제품 자발적 회수
    매일유업은 컵커피 '바리스타룰스' 제품 일부를 자발적으로 회수한다고 27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최근 청양공장에서 생산된 바리스타룰스 325mL 용량 제품에 대한 자체 모니터링 결과 용기 살균 후 드라이 설비의 일시적인 이상으로 일부에서 맛과 색 등 성상(性狀)의 차이가 우려돼 해당 제품을 자발적으로 회수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회수하는 제품은 플라넬드립 라떼(유통기한 2018년 6월 6·7·12·14·15일자), 벨지엄쇼콜라모카(유통기한 2018년 6월 10·17·18일자),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유통기한 2018년 6월 18·19일자)이다.

    매일유업은 공장에 보관 중이던 제품 약 10만개를 출고 중지하고 일부 매장에 남아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에 대한 수거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고객상담실로 연락하면 즉각 조치해 주기로 했다.

    매일유업은 전 생산라인의 제반 공정을 재점검하고 전 직원에 대한 철저한 안전관리교육을 하는 등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두로 “미군에 납치됐다”…뉴욕 법정서 무죄 주장

      미국에 의해 축출된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5일(현지시간) 뉴욕 연방법원에 출석해 마약 밀매 등 연방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다. 마두로는 자신과 아내가 베네수엘라 카라카스 자택에서 미군에 의해 &ld...

    2. 2

      '전기차·AI 수요 폭발'…구리 가격 사상 최고치 돌파[원자재 포커스]

      구리 가격이 지난 5일 톤당 13,000달러 이상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공급 부족에 대한 우려와 베네수엘라의 혼란이 핵심 광물 확보 경쟁을 더 빠르게 할 것이라는 기대감에 따른 영향이다.6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3. 3

      "삼성 기술 너무 쉬워요"…K팝 아이돌 '라이즈'도 놀랐다 [CES 2026]

      삼성전자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6인조 K팝 아티스트 '라이즈(RIIZE)'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이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