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림그룹의 네 번째 글래드호텔 개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남 코엑스센터 31일 문 열어
    대림그룹의 네 번째 글래드호텔 개장
    대림그룹이 네 번째 글래드(GLAD) 호텔을 서울 강남에 선보인다. 대림그룹은 서울 대치동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호텔(사진)이 오는 31일 문을 연다고 7일 밝혔다.

    대림그룹은 2014년 12월 ‘글래드 여의도’를 시작으로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라이브 강남’을 차례로 선보였다.

    강남구 테헤란로 610에 들어서는 이 호텔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 근처에 있다. 지하 4층~지상 20층, 282객실 규모다. 지하 2층~지하 1층엔 레스토랑, 지상 1층엔 로비·라운지·카페를 배치했다. 2층 이상은 객실이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서울의 대표적 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시설인 코엑스 인근에 있어 비즈니스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삼는다. 불필요한 요소를 줄인 스튜디오형 객실로 설계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색있는 식음료 매장도 들어선다. 레스토랑과 카페에선 셰프테이너로 유명한 양지훈 셰프가 총괄하는 ‘G 프로젝트(Project)’를 진행할 예정이다. G 프로젝트는 1층 ‘커피 G’, 지하 1층 ‘레스토랑 G’, 지하 2층 ‘뷔페 G’로 구성한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부 '100% 성과급' 수용…총파업 철회한 철도노조

      전국철도노동조합이 잠정 보류한 무기한 총파업을 철회했다. 정부가 기획재정부 공공기관운영위원회에서 코레일의 성과급을 2027년까지 단계적으로 정상화하는 방안을 의결하면서다.철도노조는 서울 광화문에서 열기로 한 총파업 ...

    2. 2

      동문건설, 서울 강서구 '염창역 동문 디 이스트' 입주 시작

        동문건설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참여형 가로주택 정비사업으로 시공한 서울 강서구 염창동 '덕수연립'을 성공적으로 준공하고 최근 입주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서울...

    3. 3

      1기 신도시 정비 속도…모든 구역에 '패스트트랙' 확대

      경기 분당(성남), 일산(고양), 평촌(안양), 산본(군포), 중동(부천) 등 1기 신도시 내 정비사업을 추진하는 모든 단지가 ‘특별정비계획 수립 패스트트랙’ 제도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 3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