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가정보연구소, 24일 유망 상가, 오피스텔 합동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상가정보연구소, 24일 유망 상가, 오피스텔 합동설명회 개최
    "내 자금에 맞는 유망 상가, 오피스텔 등의 수익형부동산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상가정보연구소는 오는 24일(금) 오후 2시부터 서울 양재역 상가정보연구소 세미나실 (양재역 1번 출구 서희타워 5층)에서 ‘제2회 유망 수익형부동산 초청 합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수익형부동산 정보를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으며 투자성을 비교하고 판단해보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비교적 투자 관심이 많은 서울 역세권 오피스텔을 비롯해 임대가 맞춰진 수도권 상가등이 순차적으로 소개된다. ‘2017 상가시장 뜨는 상권과 트렌드 분석’이라는 주제로 상가정보연구소 박대원 소장의 특강도 진행된다.

    상가정보연구소 이상혁 선임연구원은 “1회 합동설명회에서는 110여명이 넘는 분들이 신청을 하면서 열띤 호응을 보였다”며 “두 번째 행사에서도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다양한 상품을 둘러보면서 투자 안목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무료로 실 투자금 1억원대~5억원대 이상 보유 수익형부동산 관심자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관심 물건별 일 대 일 상담이 진행되며 상품 홍보책자 등도 제공된다.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www.sglab.co.kr)에서 하면 된다.

    ADVERTISEMENT

    1. 1

      공공재개발도 단지 고급화…랜드마크 기대 커진다

      최근 공공재개발 방식으로 정비사업을 추진 중인 수도권 사업지 주민의 단지 고급화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대형 건설사가 앞다퉈 시공권 경쟁을 벌이며 단지 차별화를 위한 제안을 내놓고 있어서다. 건설사는 도심에서 ...

    2. 2

      용인 수지, 1주새 0.51% 급등…분당도 뜀박질

      지난주(12월 19~25일) 전국 시·군·구 중에서 아파트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 곳은 경기 용인 수지구였다. 1주일 새 0.51% 상승했다. 경기 성남 분당구(0.43%→0.44%...

    3. 3

      재건축해도 분담금 걱정…압구정4구역 최대 190억

      서울의 대표 재건축 추진 단지인 강남구 압구정동 ‘압구정4구역’의 재건축 분담금이 최대 19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허가 지연, 공사비 상승, 고급화에 따른 결과다. 전문가들은 서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