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 주름을 잡아야 진짜 동안!
동안을 결정짓는 수많은 요소가 있지만 눈가와 입가처럼 얇은 피부의 주름을 잡아야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다.

각종 공해로부터 공격받은 피부는 긴급 처방이 필요하다.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이 저하된 국소 부위를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해보자.

:::자외선! 비켜
미세 주름을 잡아야 진짜 동안!
주름을 생성하는 요인 중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자외선이다. 자외선에 오래 노출되면 인체 내의 활성산소를 증가시키고 이는 피부 표면이 거칠어지고 탄력을 떨어뜨리기 때문. 보습력이 떨어져 건조해진 피부는 주름을 유발해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된다.

따라서 자외선 차단을 생활화하는 것이 좋고 번거롭더라도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고 영양을 공급해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더하는 것도 방법. 스킨 케어 제품을 선택할 시 보습력이 우수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아이오페 UV쉴드 선 프로텍터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해 줌과 동시에 V.D Booster가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선 케어

:::나이테를 지우자!
미세 주름을 잡아야 진짜 동안!
피부 노화는 20대 중반부터 서서히 시작된다. 어느 한 곳에만 집중적으로 노화가 진행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주름이 깊어지기 전에 토털 안티에이징을 시작해야 한다. 특히 피부가 얇아 노화 진행이 가장 눈에 띄는 눈가에는 아이크림을 매일 꾸준히 발라 좀 더 집중적으로 관리해 줄 것.

국소부위 전용 안티에이징 크림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데 눈가와 눈 아래는 물론 눈꺼풀까지 찍어 부드럽게 발라준다. 이 때 지압을 더해주면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 마카다미아씨 오일, 쉐어버터 등 천연 유래 보습 성분들이 얇고 예민한 주름 부위에 수분을 팽팽하게 충전시켜주고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주름 개선 유효성분들을 숨은 주름에 빠르게 전달하여 주름 케어에 도움을 준다. (사진출처: 한경 DB, 아이소이, 아이오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