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금) 합정역 ‘딜라이트 스퀘어’에 교보문고가 입점한다. ‘딜라이트 스퀘어’는 합정역에 위치한 초대형 복합몰로 고객들을 겨냥한 매력적인 MD구성으로 눈길을 끌어왔다.

교보문고는 이번 딜라이트스퀘어 합정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책과 문화가 있는 Street Performance’ 사전이벤트와 오픈 당일에는 SBS특집 라디오 공개방송, 다니구치 지로 대표 도서 MD전, 창의력 쑥쑥 키즈놀이, 도서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북세미나&사인회(22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4/15일(토)~20일(목)까지 총 6일간 진행되는 ‘책과 문화가 있는 Street Performance’ 사전이벤트는 신촌 인근대학교 및 홍대&합정역 인근장소에서 진행하며, 마임공연, 랜덤 북박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실제로, 사전이벤트 시작 당일날인 15일(토)에는 주말을 맞이해 나온 나들이객들과 대학생들이 교보문고 합정점 오픈 사전이벤트에 참여해 즐겁게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오픈 이벤트 당일인 21일(금)에는 ‘SBS특집 라디오 공개방송’이 18:00~20:00까지 약 2시간 가량 진행 될 예정이다. 웃찾사 대표 개그맨 이동엽과 홍대여신 레이디제인이 MC를 맡았으며, 이 외에도 정용화, 스윗소로우, 오마이걸, 신현희와 김루트, 브레이브걸스 등 다양한 연예인이들이 출연할 예정으로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같은 날 다니구치 지로 대표 도서 MD전 “유럽의 봄”과 도서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다니구치 지로 대표 도서 MD전에는 나는 다니구치 지로 특별전(그래픽노블)과 저자의 작품을 전시한다. 이 이벤트는 4/21일(금)~5/31(수)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추첨을 통해 저작의 대표 작품인 고독한 미식가 외 다양한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픈이벤트 당일 교보문고 합정점에 방문해 도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책향 디퓨저 등 이벤트 상품을 제공하는 고객사은행사도 진행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교보문고 합정점은 국,내외 유명강사를 초빙해 4/22일(토)~12/23(토)까지 매월 셋째주 토요일 오후 2시~6시 사이에 다양한 강연회를 진행 할 예정이다. 오픈 다음날인 22일(토)에는 ‘찌질의 역사’의 저자 김풍의 싸인회와 북세미나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교보문고 합정점 오픈을 기념하여 황금열쇠(순금 2돈), 자전거, 베이커리 명가 곤트란쉐리에 상품교환권을 얻을 수 있는 경품이벤트도 총 2회 진행된다. 첫 추점은 오픈 당일(21일) 17:10분 딜라이트 스퀘어 1차 스타벅스 옆, 두번째 추첨은 다음날(22일) 18:10분 2차 썬큰광장 메인무대에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 4월 21일 교보문고 합정점 오픈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