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에서 간편하게 하나로! 촉촉한 겨울 쿠션
최근 한파가 빨리 다가오며 겨울 야외 레포츠를 즐기기 위해 스키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스키장으로 가기 전 매서운 바람과 안전에 대비해 꼼꼼히 장비를 점검하고 두꺼운 옷을 준비한다. 하지만 옷과 장비만큼이나 피부도 놓쳐서는 안되는 중요한 포인트. 매서운 추위에도 촉촉하게 피부를 감싸주고, 특히 누구보다 스키장에서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이 매우 중요하다.

이를 바탕으로 럭셔리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A.H.C는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비법을 고스란히 담아 커버력과 보습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투웨이 쿠션 ‘A.H.C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을 최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제품은 뜨거운 조명과 밤샘 촬영에도 광채를 잃지 않고 변함 없이 완벽한 피부를 보여주는 여배우 메이크업의 비법에서 착안했다. 여배우 메이크업의 비법은 바로 ‘커버밤’. 커버밤은 홍조와 눈에 띄는 모공과 요청을 메우고, 거뭇거뭇한 기미와 잡티를 가려주고, 피부에 착 밀착하여 쿠션을 꽉 잡아주어 기존 쿠션만 사용했을 때 보다 더 고르고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 시켜준다.

제품 주요 성분인 펩타이드 10종은 A.H.C의 베스트 셀러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핵심 성분으로 꺼진 주름을 채우고 피부 처짐을 끌어올려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과 메이크업까지 동시에 챙긴다. 커버밤은 커버, 볼륨, 항산화 및 피부 탄력 등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인 라즈베리씨드오일, 스위스아몬드씨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멜론 추출물등이 함유되어 있고, 쿠션은 광채, 미백, 활력,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켈프추출물, 아쿠아세라마이드, 자일리톨, 수련꽃추출물등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듀얼 커버링 테크놀로지는 특허 성분으로 한 번, 특허 공법으로 두 번의 강력한 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지속되는 커버력을 선사한다. 특허 성분인 가벼운 겔 제형은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로 얇게 피부에 밀착 커버하여 촉촉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시킨다. 또 특허 공법을 통해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눈부신 프리즘 광채를 선사한다.

A.H.C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은 29시간 붉은기, 노란기, 피부요철, 기미, 잡티, 색소침착, 팔자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등의 커버지속력에 도움을 준다. 30시간 얼굴, 4중 모공, 미간주름, 눈밑주름 등의 커버지속력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또 리프팅, 수분량, 광채 관련 임상시험 및 저자극 테스트 등 총 46가지 부문의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A.H.C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은 11월 10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하며, A.H.C 자사몰 에틱스(ETICS)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