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사모님들 강서구에 관심을 보이는 이유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종~홍대입구 광역철도는 총 연장17.3km로 지하철 2, 5, 6, 9호선으로 갈아탈 수 있는 환승역 4곳을 포함해 9개 역이 들어선다.
2020년 개통을 목표로 하는 이 사업으로 인해 수혜를 보는 역 근처 부동산 가격이 조금씩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강서구청역 개통시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홍대입구역까지 약 1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이유로 작용했다.
기준금리가 사상 최저인 연 1.25%까지 떨어지며 투자자들의 길 잃은 돈이 수익형부동산으로 발걸음을 돌리고 있다. 수익형부동산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오피스텔를 배후수요로 둔 투자 상품이 주목 받고 있다.
최대 수혜지 강서구청 포유 오피스텔은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1111-4번지 외1필지에 위치한다. 지하5층~지상15층 총 299실 규모다. 임대선호도가 높은 평형으로 전용면적 17㎡~33㎡로 6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기존 오피스텔과 달리 복층공간을 갖추고 있다. 층고가 3.9m로 탁트인 개방감을 확보했다. 개별 냉난방방식과 태양광시스템, LED조명, 이중창호, 저탄소배출자재, 절수형 자재 등을 통해 에너지 절약형 시공으로 관리비가 저렴하다.
세대 내부에 냉장고, 가스쿡탑, 세탁기, 광파오븐 등 풀옵션 빌트인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했다. 새집증후군 방지 친환경 마감재, 층간소음 완충제 시공, 천장형에어컨을 설치했다.
도로 확충 사업으로 오정대로삼거리~올림픽대로까지 공사 중이거나 공사완료하여 ‘강서 포유 오피스텔’이 위치한 군부대~공항로 구간은 2020년까지 완공될 예정이다.
반경 300m내 홈플러스, 홈플러스 본사(강남구 역삼동에서 이전), 강서구청 등이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신탁사가 직접 시행사로 나서 강서포유 오피스텔을 분양하기 때문에 더욱더 안전하게 분양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1522-3532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