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매장 성황리에 오픈
트렌드 리더 임블리의 여성의류 브랜드 ‘임블리’와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에 부산 1호 매장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오픈했다.

7월9일 부산에 첫 문을 연 임블리 광복점은 약 5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뷰티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이제 서울 외 지역에서도 임블리와 블리블리를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됐다. 특히 매장 오픈 첫날 롯데백화점 광복점 전체 브랜드를 통틀어 2위에 랭크되는 쾌거를 이뤄 임블리의 인기를 더욱 실감케 했다.

오픈 당일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방문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하여 100만원 상품권을, 2명에게는 50만원, 5명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했다. 또한 선착순 200명에게 블리블리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했다. 이 밖에도 구매 사은품, 럭키박스, 커피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가득했으며 브랜드의 대표 모델이자 워너비인 임블리가 직접 매장에서 고객들과 만남을 가져 매장에 발 디딜 틈이 없었다는 후문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그 동안 서울 외 지역에서 임블리와 블리블리를 직접 만나고자 하는 고객님들이 많아 부산에 첫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다양하고 재미있는 임블리와 블리블리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임블리)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