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한강에듀시티에비앙(아파텔) 조감도
선유도한강에듀시티에비앙(아파텔) 조감도
거품을 뺀 소형아파트와 같으며, 오피스텔 2~3채 보다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여...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아 주거 재테크와 한강변이라 공직자 노년주거 공간으로도 으뜸...


전세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고 서울 중심에 직장을 둔 직장인들은 서울에서 전세 얻는 것은 엄두를 내지 못한 결혼하여 신혼집을 얻기는 더욱 어렵다. 결혼을 앞둔 분들과 직장인들을 위한 내 집 마련을 위한 계획은 2~3년 전부터 꼼꼼히 세워야 실수가 적다.

부동산 전문가들의 내 집 마련에 대한 조언을 요약해 보면 큰 평수 아파트에 도전 하지 말고 소형아파트나 주거가 가능한 주거용 오피스텔(아파텔)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그리고 김포공항에서 마곡지구를 경유하여 여의도 강남으로 초고속으로 내달리듯 교통이 편리한 9호선역세권에 위치에 있는 분양 물건을 찾아야 한다. 더불어 환금성이 좋은가 확인을 해야하며, 임대 수요가 충분 한가 살펴봐야 하고 주변환경과 차량교통이 편리한가 여가 선용할 시설이 있는가를 봐야 한다.

이런 관점에서 확인하여 보면 70%이상 적합하면 적극적으로 분양 하도록 해야 한다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신혼부부들의 집구하기 여의도 증권가의 직장인들 방송가 직장인들 광화문 종로에 직장인들 강남에 전문직 직장인들이 2인3인 가구가 주거용 오피스텔(아파텔) 구하려고 역세권을 찾아다니다 보니 이런 조건에 맞는 아파텔은 좀처럼 매물이 발생하지 않는 품귀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고 한다.

서남권 영등포구 양평동 9호선 선유도역 대로변 도보3분 위치에 들어서는 아파텔이 있다.

차량출입은 서부 간선도로 IC에 측면에 있어서 성산대교 양화대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내부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김포로 인천공항대로에 진출입이 편리하여 여의도6.4km/11분, 강남신논현15.4km/17분김포공항7.7km/19분.인천공항36km/41분.홍대8km/12분.서울시청12.8km/20분 서울 중심지역을 30분 내로 갈 수 있는 지역이다

주변환경은 100m 가면 안양천의 꽃길을 거닐수 있고 안양천의 운동 시설을 공유 할 수 있다. 도보로 한강공원과 선유도 공원도 산책 할 수 있다.

임대수요는 마곡의 입주할 연구원 상암지구 연구원들 홍익대 서강대 연세대.이화여대 등 대학 유학생들 여의도. 강남, 광화문, 종로에 있는 전문 직장인 들이 수 십 만명에 이른다.

이런 황금지역에 “선유도한강에듀시티에비앙오피스텔“(아파텔)이 분양을 시작 했다 4개동192세대로 시작 하자말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문의가 쇄도한다. 아파텔구조는 3BAY(2룸+거실)로 특화 설계된 뛰어난 아파텔이다. 희소가치가 있고 환금성이 있어 모델 하우스를 찾아오는 발길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계약조건은 계약금10%,중도금50%,무이자 입주시잔금40% 입주시 담보대출이 10-20% 더 할수 있다고 한다. 적은 돈으로 분양이 가능하여 신혼들이 살집으로 직장인들의 숙소로 2,3인 가구의 살집으로 20대 30대투자자들 퇴직을 앞두고 노후를 위한 대책으로 투자하려는 투자자들. 60대 편안히 살며 연금처럼 월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도 많이 찾아온다.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서 방문해야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 할수 있다고 한다.

“선유도한강에듀시티에비앙오피스텔”에 대하여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1599-4857)로 전화 하여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모델하우스를 방문시 대표전화로 사전에 전화해서 전문 상담사와 예약을 하면 좋은 동호수와 투자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전화예약 할 것을 당부하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