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주말드라마 ‘옥중화’의 박주미가 첫 대본 리딩 현장에서 카리스마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4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달 말 방송 예정인 MBC 새 주말드라마 ‘옥중화’의 첫 대본리딩 현장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정난정 캐릭터를 연기하는 박주미가 강단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고 전했다.옥중화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영상스케치에는 ‘옥중화’ 촬영에 앞서 배우들이 모여 처음 대본 리딩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청초한 동안 미모를 과시한 박주미는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를 뽐내, 앞으로 그녀가 선보일 정난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주미, 포스 넘치는 센 캐릭터 기대돼요!”, “박주미, 오랜만에 안방극장 귀환을 환영합니다!”, “박주미가 연기하는 정난정 색다르게 매력 있을 듯!”, “박주미의 화려한 변신 기대할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한편, 박주미가 출연하는 MBC 새 주말드라마 ‘옥중화’는 옥에서 태어난 천재 소녀 옥녀와 조선상단의 미스터리 인물 윤태원의 어드벤처 사극으로 오는 4월 30일 첫 방송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관악서 염산테러` 30대 女, 전남친 스토킹 피해자? "사건 처리 불만"
ㆍ박현주, 대우증권 회장 맡는다…통합작업 직접 지휘
ㆍ서울 집값 석달 만에 반등…주택시장 돈 몰린다
ㆍ미스터피자 정우현 회장 경비원 폭행 논란, 안 때렸다더니 CCTV에 `딱`
ㆍ세계 각국 정상들 포함된 최대 조세회피자료 폭로..한국인 195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