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 정형돈 (사진: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가 화제인 가운데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의 인터뷰가 눈길을 끈다.



조타는 지난달 18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동네 예체능`을 언급하며 "강호동과 정형돈이 큰 힘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괜히 국민 MC가 아니다. 강호동이 중간 중간 멘트를 해 보라며 배려를 많이 해 줬다. 정현돈도 편하게 방송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이끌어 줬다. 항상 재밌어서 그런 힘든 일(건강 문제로 잠정 은퇴)이 있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고 전했다.



조타는 "훌륭한 선배들 덕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었다. 유도가 몸을 맞대고 하는 운동이다 보니 더 빨리 친해진 거 같다"고 전했다.



한편 16일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유도 전국대회에 출전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조타는 어려운 조건 속에서도 기지를 발휘해 우승을 차지했다.


신다영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두리, 자살암시 문자 남긴채 자택서 `번개탄 자살`…`교통사고로 사망` 오보
ㆍ"장윤정 결혼할 남자 따로 있었다" 장윤정 엄마, 도경완에 보낸 편지 `경악`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카드뉴스] 사우디 갈 때 포켓몬스터 들고가면 큰일나요
ㆍ연말정산 미리보기 홈텍스 보니…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15일 시작 `꿀팁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