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아이가 다섯` 캐스팅...철없는 여우 역



[손화민 기자]배우 임수향이 KBS2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연출 김정규)에 출연을 확정했다.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의 사랑과 갈등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명랑 코믹 가족 드라마이다.



극 중 임수향이 맡은 캐릭터 장진주 역은 철없는 여우이자 ‘취집’이 목표인 대학졸업반이다. 형부 이상태(안재욱)에게 특유의 애교와 러블리함으로 용돈을 받아쓰면서 친오빠처럼 누구보다 잘 따르며 예쁜 외모와는 다르게 허당기가 가득한 철부지 아가씨이다. 극중 이상태(안재욱), 안미정과는 또 다른 20대의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임수향은 KBS 미니시리즈 드라마 `아이리스2`,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등 이전의 작품에서 보여 왔던 카리스마 강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르게 `아이가 다섯`에서는 톡톡 튀는 밝고 명랑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임수향은 "평소 강한 역할만 해 왔는데 장진주 역은 너무도 재밌고 평소에도 엉뚱한 면이 많이 있는 본인과 닮은 점이 있어 극중 비중과는 상관없이 대본을 보고 바로 결정을 내릴수 있었다"고 전했다.



임수향은 현재 SBS 주말예능 프로그램인 `주먹쥐고 소림사`에 출연해 방송중이며, KBS2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은 현재 방송중인 `부탁해요 엄마`의 후속으로 내년 2월 첫 방송 예정이다.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두리, 자살암시 문자 남긴채 자택서 `번개탄 자살`…`교통사고로 사망` 오보
ㆍ"장윤정 결혼할 남자 따로 있었다" 장윤정 엄마, 도경완에 보낸 편지 `경악`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카드뉴스] 사우디 갈 때 포켓몬스터 들고가면 큰일나요
ㆍ연말정산 미리보기 홈텍스 보니…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15일 시작 `꿀팁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