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리프 TV' 공개…"가구로 진화한 가전"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난&에르완 부훌렉 형제와 협업해 개발한 '삼성 세리프 TV'를 21일(현지시간)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에서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 기간 중 관람객이 가장 밀집하는 서머셋 하우스에 특별 전시관을 마련하고 삼성 세리프 TV를 관람객들에게 오는 27일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 세리프 TV는 가구 디자이너 로난&에르완 부훌렉 형제가 처음으로 디자인한 전자제품이다.
프랑스 출신인 로난&에르완 부훌렉 형제는 자연을 모티브로 한 가구 디자이너로 유명하다

해당 제품은 기존 스마트TV 서비스 외에 시계, 스피커, 포토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보고 있던 화면을 완전히 끄지 않고서도 다른 기능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커튼모드'를 적용했다.

삼성 세리프 TV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리프 TV 공식 웹사이트(www.samsung.com/serif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세리프 TV' 공개…"가구로 진화한 가전"
[2차 면세점 대전…신동빈 회장, 수성 성공할까] ['쌍두마차' 내세운 LG…조준호號 하반기 '승부수' 던졌다] [준중형을 뛰어넘은 주행 품질…현대차의 진화 '6세대 아반떼'] [평가홍수 시대의 대학…대학평가를 구조조정하자] [수입차 채용박람회…취준생들 수입차 업종보단 '채용 먼저']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