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가 제안하는 휴가지 뷰티템은 어떤 것일까?"



현재 나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및 헬스 푸드 브랜드 DHC KOREA가 무더운 여름 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 8월1일부터 한 달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바캉스 이벤트를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DHC KOREA는 모델인 나나를 앞세워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전과 후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 아이템을 모은 `바캉스 Before & After Care!`, DHC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한 `썸머 토털 케어`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은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1일 1회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통해 클래식 왕골모자, 크로스 백, 숀리의 3분 도서 등 푸짐한 사은품을 추가로 가져갈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DHC 핫 썸머 이벤트는 본인이 알고 있는 휴가지 소개 혹은 DHC와 함께한 여름 일상을 공유하고 댓글을 통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더위로 지친 모공을 꽉 잡아주는 포어 에센스 정품과 배스킨라빈스31 싱글킹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