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 오피스텔 '신정 오펠리움 플러스' 견본주택 오늘오픈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에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는 오피스텔 ‘신정 오펠리움 플러스’의 견본주택이 오늘 23일 문을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

신정 오펠리움 플러스는 지하5층, 지상20층 1개동 규모로 지어진다.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과 휘트니스, 북카페 등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며 지상 4층~20층에는 전용면적 24.44~36.67m2 오피스텔 340실이 들어선다.

오피스텔은 원룸형 102실과 알파룸 238실로 구성되어있다. 알파룸은 오피스텔 내부 벽을 활용하여 공간을 두 개로 나눈 분리형 구조로 지어진다. 내부 구조 별로 A~E타입으로 나뉜다. 원룸 340실보다 많은 375대의 주차공간이 마련된다.

울산에서 ‘교통 허브’와 같은 역할을 하는 신정동에 지어진다. 오피스텔 인근에는 롯데마트 달동점, 현대백화점 같은 쇼핑몰이 위치해 있다. 울산광역시청, 경찰서, 굿모닝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가깝다. 2017년에는 테크노 산업단지가 오피스텔에서 직선거리 2.5km에 들어설 예정이다. 주변에는 여천천 산책로와 울산대공원, 수변공원, 태화강, 생태공원 등이 조성되어있다.

교통편이 좋다. 삼산대로 중간지점에 위치하여 동서간으로 울산고속도로와 동해안7번국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남북간의 중앙대로를 이용하면 울산 중구나 북구로 갈 수 있으며 테크노일반산업단지로도 이동할 수 있다. 대중교통 면에서도 울산에서 가장 많은 36개의 버스노선이 경유한다.

분양 관계자는 "저금리 시대에 안정적인 수익형 투자처로서 투자자들에게 인기"라며 "3.3㎡당 600만원대 분양가, 중도금 무이자 진행, 원룸 가격에 투룸의 효과를 내는 ‘알파룸’ 등 혁신적 실내 디자인과 좋은 입지조건으로 실수요자들에게도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시공은 신태양건설이 맡았다. 분양홍보관은 오는6월23일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1479-3 킴스빌딩 2층에서 개관 예정이다.

임지혜 한경닷컴 인턴기자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