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피플 컨소시엄이 스마트미디어기반 홈쇼핑 방송 ‘팝쇼핑’ 서비스를 개국하여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성황리에 판매하였다.

팝쇼핑은 개국전부터 중소기업과 전통시장을 위한 ‘착한홈쇼핑’으로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아왔다. 이에 개국방송인 금일 25일, 유트러스의 ‘바디필로우’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유트러스 ‘바디필로우’는 숙면을 위한 기능성 베개이자 다용도 쿠션 제품이다. U자형과 C자형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신체의 편안한 자세를 잡아준다. 특히 임신 중 편안한 자세로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없는 임산부, 어깨나 허리가 불편한 노인, 장애인, 환자와 스트레스로 인해 편안한 잠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무형광 ▲무표백 ▲무자극 ▲국내생산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올바른 수면자세를 유도하여 척추건강을 지켜준다.

팝쇼핑은 유통채널의 마진을 줄이고 합리적인 수익 배분을 통해 유트러스 ‘바디필로우’ 인터넷 최저가로 구성을 하였다. 25일 정식으로 판매가 시작된 유트러스 ‘바디필로우’는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하였으며 자정까지 한정특가로 판매한다.

팝쇼핑 관계자는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통해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알릴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 되었다”라고 설명했으며,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 유니랑여니맘은 “좋은 취지와 좋은 상품구성으로 앞으로 많은 발전이 기대되는 방송”이라고 말했다.

팝쇼핑은 유트러스 ‘바디필로우’의 관심에 이어 26일 ‘조창희 주얼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팝쇼핑에서 판매하는 중소기업 우수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