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의 첫 디지털 싱글 ‘NORMAL’의 수록곡 ‘Mood Swing’의 티저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 ‘Mood Swing’의 라이브 영상 선 공개를 예고하며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는 것.



19일 자정 선 공개 되는 ‘Mood Swing’의 라이브 영상 공개에 앞서 sidusHQ 유튜브채널을 통해 30여초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풀 버전 영상과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 시켰다.



이번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귓가를 자극하는 임슬옹의 잔잔한 보이스와 일렉트로닉 비트의 울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네티즌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는가 하면,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된 ‘Mood Swing’ 티저 영상은 무덤덤한 듯 하지만 감성적인 임슬옹의 깊어진 보컬 감성을 느낄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한편 임슬옹의 첫 솔로 앨범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해 대중들에게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NORMAL’은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전체적인 디렉팅을 맡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을 뿐만 아니라, 감미로우면서도 특유의 따뜻한 보이스와 세련된 음성으로 리스너들의 두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렇게 깜짝 티저 영상으로 팬들과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NORMAL’의 선 공개 곡 ‘Mood Swing’의 라이브 영상은 19일 자정 공개, ‘Mood Swing’을 포함한 ‘NORMAL’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리텔 하니 홍진경 정준영 합류, `몸매담당` 예정화 따라잡을 수 있을까?
ㆍ마이리틀텔레비전 하니vs서유리, `19禁 몸매` 승자는? "열파참이 뭐예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배다해-소진` 탈락`, C컵 볼륨 몸매는 `합격`
ㆍ나한일, 사기 혐의 징역 2년 선고.."연예계 싸움왕 그는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