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 김소은 이수혁 김소은



이수혁 김소은, `밤을 걷는 선비` 출연..."5인 퍼즐 조각 완성"



이수혁 김소은이 `밤을 걷는 선비`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 이하 ‘밤선비’)는 눈이 부실만큼의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으로 사극에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접목한 작품이다.



달콤살벌한 로맨스, 오싹함과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멜로로, 앞서 공개된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에 이어 이수혁, 김소은이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수혁은 `악` 그 자체인 뱀파이어 `귀` 역을 맡았다. 아름다움으로 사람의 마음을 현혹시키는 뱀파이어로 인간 세상을 손아귀에 쥐고 흔드는 숨은 지배자다. 이수혁은 이준기와 팽팽하게 대립각을 세우며 긴장감을 불어넣는 등 숨막히는 전개를 책임질 예정이다.



김소은은 극중 김성열의 정혼자인 `이명희`와 양반집 규수 `최혜령` 역으로 과거와 현재를 잇는 상반된 매력의 `1인 2역`을 맡는다.



극중 이명희는 뱀파이어가 된 연인 김성열을 살리기 위해 주저 없이 자신의 목숨을 내놓는 여인이다. 최혜령은 속내를 알 수 없는 도도한 규수다.



`밤선비` 제작사 측은 "이수혁과 김소은의 출연 확정으로 주연 5인의 퍼즐 조각이 완성됐다. 방송 전까지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에 이어 이수혁, 김소은이 합류한 `밤선비`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vs복면가왕 종달새 `진주`, 네티즌 또 적중?
ㆍ소이현♥인교진 임신, 2세 어떻게 생겼을까? 소이현 `여신` 화보보니..
ㆍ한달 00kg 감량?! 삼시 세 끼 챙겨먹는 다이어트 방법
ㆍ류현진 `데드암` 가능성 제기 어쩌나?··"관절 마모, 현저한 구속 저하"
ㆍ정인혜 `이것이 진정한 애플힙`··역대급 근육질 볼륨 몸매 `감탄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