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15 상반기 부동산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5 상반기 부동산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최근 최경환 경제부총리는 국내내수의 경기부양을 위해 10조원 규모의 경기부양책을 준비하고 있다.

    전세값 상승이 더욱 고공행진 하고 있으며, 특히 강남의 전세가격 상승은 물론 다세대주택의 매매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기준 서초지역의 매매가 상승률이 0.86%로 가장 높았고 강동과 강남이 0.78%와 0.48%로 그 뒤를 이었다.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이 전세가격 상승에 따른 강남지역의 단기적 매매가 상승을 예측하는 가운데 부동산 전문가 포럼(주)에서는 오는 4월 15일(수) 부터 26일(일)까지 2주간 2015 상반기 부동산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와 함께 투자자들의 개인적인 부동산 및 세무, 법률 고민에 대한 무료 상담도 진행되며,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경기대 엄길청박사, 건국대 고재풍박사, 김형선박사, 정경윤세무사, 조일원변호사 등 최고의 부동산전문가들이 현재의 부동산경기를 진단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소액투자비법을 제시한다.

    강의장소는 역삼포럼강의장(역삼역 4번출구 제주은행 9층)이며, 부동산전문가포럼 세미나 참가 문의는 02 541-5041, 5061로 하면 된다.

    ADVERTISEMENT

    1. 1

      정부 '100% 성과급' 수용…총파업 철회한 철도노조

      전국철도노동조합이 잠정 보류한 무기한 총파업을 철회했다. 정부가 기획재정부 공공기관운영위원회에서 코레일의 성과급을 2027년까지 단계적으로 정상화하는 방안을 의결하면서다.철도노조는 서울 광화문에서 열기로 한 총파업 ...

    2. 2

      동문건설, 서울 강서구 '염창역 동문 디 이스트' 입주 시작

        동문건설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참여형 가로주택 정비사업으로 시공한 서울 강서구 염창동 '덕수연립'을 성공적으로 준공하고 최근 입주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서울...

    3. 3

      1기 신도시 정비 속도…모든 구역에 '패스트트랙' 확대

      경기 분당(성남), 일산(고양), 평촌(안양), 산본(군포), 중동(부천) 등 1기 신도시 내 정비사업을 추진하는 모든 단지가 ‘특별정비계획 수립 패스트트랙’ 제도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 3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