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 연예, 박람회 전문 프로덕션인 엠프레젠트홀딩스와 중국 절강성 닝보 시정부 산하 그랜드 컨소시엄이 개최하는 ‘2015 미시즈 퍼스트 뷰티월드’가 화제가 되고 있다.

중화권 최대의 미인제작사 엠프레젠트에서 주최하는 본 행사는 동기간 열리는 닝보 케이스타일 박람회 기간 중 개최되며 3월 14일 닝보 대극원에서 1500석규모의 메인 공연장에서 성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닝보 대극원은 지난 2013년 완공된 닝보시에서 규모가 가장 큰 공연장이며 중국 최대의 POLY계열사의 극장으로 알려져 있다.

최종본선 후보자들은 참가비, 여행비등의 일체 지출비용이 없으며 전적으로 주최사 및 닝보 시정부 산하의 지원을 받게 된다. 참가하는 본선 후보자들은 이번 대회를 통하여 박람회 패션쇼, 홍보대사등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받게 되며 대회 이후 중국과 한국에서의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이 기대된다.

미시즈 퍼스트 뷰티월드의 참가신청은 2월 24일까지이며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19금 육감 몸매 `후끈`…"윤은혜, 내여자라 생각"
ㆍ`명단공개 2015` 탕웨이 명품 몸매 2위, 비결은?...`차 마시기`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청용 이적한 크리스털 팰리스는 어떤 팀?··강등권 `아슬아슬`
ㆍ`땅콩회항` 결심공판 결과, 검찰 조현아에 징역 3년 구형… 박창진 사무장 눈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