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특급호텔 겹합된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텔 ‘신라스테이’와 첫 복합개발
    ▶ 풍부한 임차수요로7~8%대 수익률 가능해져…
    ▶분양문의 : 02-2025-0890
    특급호텔 겹합된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 분양
    최근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 인근에 위치한 오피스텔‘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가 호텔신라스테이와 오피스텔이 결합된 복합주거공간을 선보이며 주목 받는다.

    지난해부터 지속된 은행금리인하로 부동산시장에 눈을 돌린 큰손들이 수익형 오피스텔을 눈 여겨 보기 시작하면서, 2호선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의 분양문의가 부쩍 늘었다는 후문이다.

    투자자들이 이처럼 효성해링턴 타워에 주목하는 이유는 현재투자가치와 미래지향적 투자가치를 모두 충족시키는 입지를 지녔기 때문이다.

    한국판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구로디지털 일대는 총 10,823개 업체가 밀집한 서울 최대 규모의 연구산업단지다. 현재 1만2000여 기업, 20만명의 인구를 배후수요로 하는 'G밸리'도 바로 인근에 있다. 가리봉동, 구로동, 가산동의 영문 공통 이니셜을 딴 G밸리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 내에 있는 연구, 벤처 산업단지가 집중 분포하여 풍부한 배후 임대수요가 장점이다.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이 자리한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 시흥대로 596 일대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1~3단지)의 핵심 관문적 위치로, G밸리의 기업수요와 매년 유입인구가 증가하는 서울디지털단지의 14만명에 이르는 배후수요를 품을 수 있는 ‘직주최근접 오피스텔’에 해당된다.

    광범위한 수요를 품은 입지에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은 기본적으로 갖췄다. 2호선 구로디지털역에 2019년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갖추게 된다. 시흥대로와 시흥IC, 남부순환도로가 인접하기 때문에 수도권 전 지역이동이 편하다.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9층, 전용 20.34㎡의 단일면적으로 총 160실이다. 동일필지 내 한 개 동은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브랜드인 신라스테이가 장기임차계약을 마친 상태다. 호텔 313실과 오피스텔을 합치면 총 473실 규모로 개발된다.

    입주자의 수준을 고려한 세련되고 절제된 라인과 톤앤톤 배색의 고급스러운 로비, 엘리베이터 연출까지 모던함이 강조되어 삶의 품격을 높였다.

    여기에 신라스테이의 F&B, 미팅룸, 카페 등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오피스텔 수분양자에게는 특별할인혜택(신라스테이와 업무협약 체결)이 제공될 예정이다.

    ㈜효성이 책임시공을, 호텔 신라스테이가 호텔운영을, 퍼스티지개발리츠가 시행을,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아 신뢰를 더했다. 주택, 건축, 산업별 다양한 분야에서 40년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시공능력을 인정받는 ㈜효성은 판교, 석촌호수, 강남역 효성해링턴 타워 등의 시공을 통해 선진형 주거문화를 이끌고 있다.

    홍보관은 구로디지털단지 내 구로동 187-10 코오롱싸이언스밸리 1차 405호에 마련돼 있다. 준공 예정일은 2015년 12월이다.

    분양문의 : 02-2025-0890

    ADVERTISEMENT

    1. 1

      '엄빠 찬스 쓸 수 밖에'…서울 집 사려다 대출 막히자 결국

      지난해 서울에서 주택을 매수할 때 부모 등으로부터 증여·상속받은 자금이 4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22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김종양 국민의힘 의원이 국토교통부로부터 제출받은 서울 주택 매수 자...

    2. 2

      다주택자 매물 쏟아지지만…거래는 '노도강금관구' 집중

      서울 아파트 거래가 외곽 중저가 지역에 쏠리고 있다. 핵심지를 중심으로 다주택자 매물이 늘었지만 사실상 '현금 부자'만 살 수 있어 고가 주택 수요가 위축돼서다.22일 뉴스1에 따르면 이달 1~19일 ...

    3. 3

      "규제로 신혼부부 대출 가능금액 1억원 '뚝'"

      정부의 부동산 대출 규제 이후 청년과 신혼부부의 내집 마련 대출 가능 금액이 크게 줄었다는 분석이 나왔다.서울시는 22일 '2024 서울시 주거실태조사'를 토대로 대출 규제가 무주택 실수요 가구에 미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