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SBS 아나운서가 `한밤` MC로 발탁돼 화제다.



23일 오후 SBS는 "장예원 아나운서가 2012년 6월 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년 6개월 동안 SBS 예능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 안방마님 자리를 지켜온 소녀시대 수영의 뒤를 이어 새 MC 자리를 맡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기존의 MC였던 소녀시대 수영을 대신해 `한밤의 TV연예` 새 MC로 투입, 2015년 1월 7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아나운서 신분으로 안방마님이 된 것은 정지영 전 아나운서 이후 장예원이 처음이다.



이에 수영은 "`한밤` MC를 하고부터 드라마 출연 등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겼다"며 "공연 등으로 바빴지만 보람 있었다. 나는 영원한 `한밤` 가족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1995년 첫 방송을 시작한 `한밤`은 첫 안방마님 심혜진을 시작으로 배우 이소라, 아나운서 정지영, 배우 이승연 김정은 하지원 박정아 장신영 장서희 남상미 이수경 이하늬 엄지원 송지효 유인나 수영 등 총 16명이 거쳐 갔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장예원 아나운서 한밤, 와 대박”, “장예원 아나운서 한밤, 예쁘다”, “장예원 아나운서 한밤, 파이팅”, “장예원 아나운서 한밤, 본방사수다!”라는 반응이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라진♥권다현, `170-46` 완벽한 몸매+청순 미모… 능력자네~
ㆍ`티볼리` 이효리 VS `야구여신` 공서영…육감몸매 대결 "어마어마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포토]레이싱모델 이지나, 훔치고 싶은 입술
ㆍ공서영, 깜찍 산타걸 변신 `빨간 원피스, 늘씬한 각선미 뽐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