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하정우 ‘허삼관’ 촬영장에서 직접 밥 차려줘" ‘눈길’



허삼관 하지원 하정우



하지원이 하정우가 밥을 차려줬다고 말했다.



17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는 ‘허삼관’(제공/배급 NEW 제작 ㈜두타연 공동제작 ㈜판타지오픽처스 감독 하정우)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하지원은 “합천과 순천에서 ‘허삼관’ 촬영이 많았는데 펜션같은 곳에서 합숙처럼 생활했다. 숙소에서 하정우가 직접 요리해서 밥을 차려줬는데 정말 맛있었다”고 말했다.



정만식을 비롯한 다른 배우들은 “그런 적 없다. 지어낸 것 같다”고 의심하자 이경영은 “하정우가 ‘베를린’ 촬영할 때도 요리해줬다. 요리 실력이 상당하다”고 설명했다.





이에 하정우는 “하지원은 촬영 분량이 많아서 다른 분들 오셨을 땐 외식을 많이 하게 됐다. 하지원 외에 자주 생활한 스태프들은 요리 많이 해줬다”고 설명해 부러움을 샀다.



‘허삼관’은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소설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하며 돈 없고, 대책 없고, 가진 것도 없지만 뒤끝만은 넘치는 최고의 명물 ‘허삼관’이 절세미녀 아내와 세 아들을 둘러싸고 일생일대 위기를 맞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휴먼 드라마. 하정우, 하지원, 전혜진, 정만식, 김성균, 장광, 이경영 등이 출연하며 오는 2015년 1월 15일 개봉된다.



하지원 하정우에 누리꾼들은 “하지원 하정우” “하지원 하정우 부럽다” “하지원 하정우 부부호흡 기대돼” “하지원 하정우 파이팅” “하지원 하정우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성희 과거 ‘미스코리아 수영복’ 자태…환상적인 보디라인
ㆍ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너랑은 흥분이 안돼"… `19금 썸` 후끈한 이야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강제 첫 합방 "잠깐 눕자?" 안문숙 반응이..`경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