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의 이진아, 정승환이 음원차트를 독식하며 온라인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는 지난달 23일 첫 방송 이래로 매주 거물급 스타들을 배출하며 수많은 기록들을 갈아치우고 있다. 이진아, 정승환, 이설아, 박윤하, 서예안 등 무대영상 다시 보기 100만뷰를 가뿐히 넘기는 참가자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으며, 본선 참가곡들이 연이어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는 등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본선 2라운드에 오른 이진아와 정승환의 노래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음원 차트 1, 2위를 차지하며 `K팝스타4`의 광풍을 입증하고 있다. 이진아는 14일 방송된 `K팝스타4`에서 자작곡 `마음대로`로 본선 2라운드 랭킹 오디션 무대에 올랐다. 지난 본선 1라운드에서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로 방송 직후 음원 차트 1위와 최단 시간 무대영상 다시 보기 100만뷰를 달성하며 `K팝스타4` 열풍의 시작을 알렸던 만큼 이진아의 두 번째 무대에는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이진아의 `마음대로`는 14일 방송 직후 2시간 만에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현재(15일 오전 7시)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몽키3, 다음 뮤직, 소리바다 등 10여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정승환의 저력 역시 시선을 끈다. 7일 방송된 `K팝스타4`에서 `사랑에 빠지고 싶다`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던 정승환은 일주일 내내 음원 차트 1위를 놓치지 않는 괴력을 발휘하고 있었다. 일주일 만에 이진아의 두 번째 자작곡 `마음대로`에 음원 차트 1위 자리를 내주며 아쉽게 2위를 달리고 있지만 `K팝스타4` 참가자들이 일으키는 `쌍끌이 돌풍`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셈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노래가 좋네"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귀가 즐겁다"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진짜 재미있네"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오디션프로 중 제일 괜찮은 듯"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독특하긴 하더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K팝스타4`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잘하니?” “G스팟이란..” 마녀사냥 곽정은 돌직구 19금 발언, 무엇이 있었나
ㆍ미녀파이터 송가연, 완벽 복근 공개 "준비완료"… 이국주가 라운드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신수지 맥심 화보2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덕에 섹시 컨셉도 OK”… 남다른 몸매 ‘눈길’
ㆍ에이핑크, 2주 연속 1위에 ‘인기가요’ 역조공 팬서비스 “초롱-보미가 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