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익형부동산, 신월성 에코시티 분양!
월배지구 마지막 중심상권의 첫 주자, 신월성 에코시티 상가

오는 27일 대구 월배지구의 마지막 중심상권이라고 할 수 있는 입지에 복합상가 ‘신월성 에코시티’가 분양에 들어간다.

주변 반경 3km 내에 43만여 배후세대가 밀집하고 있으며 성서산업 단지 인접, 신천대로, 달구벌대로, 월곡로, 월성로, 도시철도 1호선, 남대구 IC, 앞산터널 등 사통팔달의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 탁월한 입지를 갖춰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 감정원이 최근 조사한 올해 3분기 전국 106개 지역의 상가용 빌딩 임대 동향을 분석한 결과 울산 삼산동과 전하동, 대구 상인․월배동, 서울 장안동․공덕동이 공실률이 낮고 투자수익률이 높은 알짜 틈새 상권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대구에서는 롯데백화점 상인점과 서부시외버스터미널, 월배지구 아파트 단지(약 1만여 가구)가 밀집한 대구 상인․월배동이 공실률(6.2%)과 투자수익률(연 7.29%)로 양호한 것으로 조사됐다.

신월성 에코시티는 달서구 최대의 교육 인프라 밀집 지역으로 지역 최대의 학원 수요와 메디컬센터 입점 확정 등으로 3층과 4층은 수준 높은 의료 상가 커뮤니티가 갖춰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다른 상가보다 1층 층고가 높은 5.4m 층고로 품격과 실속을 갖추었으며, 에스컬레이터 2층 연결, 지하 3층 규모(155대)의 지역 최대 주차장 완비한 점이 매력적이다.

신월성 에코시티는 2,620여㎡ 대지면적에 17,000여㎡ 상가면적으로 압도적인 규모만큼의 독보적 수익성이 기대되며 및 KB부동산신탁의 자금 관리, 대림종합건설의 책임준공으로 신뢰성은 더했으며,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 전매무제한 등의 혜택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월성 에코시티는 오는 11월 27일 오후 2시 웨딩 엘리시아(구, 화진 예식장) 2층 하모니홀에서 추첨에 들어간다.

문의 : 053-633-2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