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가 ‘인간의 조건’ 여성 멤버들과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한채아는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KBS2 `인간의 조건` 마지막 녹화를 앞두고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인간의 조건` 멤버인 김숙, 김신영, 김영희, 신보라, 김지민과 게스트인 한채아, 애프터스쿨 리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촬영 중 찍은 사진인지 한채아를 비롯한 이들은 숙소에서 단체복을 입고 즐거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마지막 방송을 앞둔 한채아는 "촬영 당시 드라마 촬영과 겹쳐서 피곤함도 있었지만 언니, 동생들이 너무 잘 챙겨줘서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면서 "너무 감사 드리고 다들 너무 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채아 ‘인간의 조건’ 단체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채아 인간의 조건 단체사진, 한채아 예쁘더라" "한채아 인간의 조건 단체사진, 미모 돋보이네" "한채아 인간의 조건 단체사진, 아쉽겠다" "한채아 인간의 조건 단체사진, 폭풍 먹방 잊지 못할 듯" "한채아 인간의 조건 단체사진, 단체사진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과거 후배가 남긴 글 보니.."연예인 킬러 아냐"
ㆍ신아영, 더지니어스는 `탈락` 몸매는 `후끈`··육감 몸매 더 이상 못보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5억 살 진주 운석 부르는게 값?··소유주 270억 요구에 정부 3.5억 제시?
ㆍ[이슈N] 윤종규號 출항 “KB 자긍심·옛 영광 재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