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첫 공개된 `연애세포`(작가 차현진, 연출 김용완)가 경이적인 흥행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연애세포`가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 백성현, 오광록 등 초호화 캐스팅과 신구 배우들의 조합, `연애세포의 신`과 `연애세포 고양이` 등 톡톡 튀는 캐릭터들의 향연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로 웹드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날로 치솟고 있다.



`연애세포`는 6일 기준으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총 4회 에피소드가 공개됐고 연애세포를 둘러싼 긴장감이 넘치는 극 전개와 함께 `모태 솔로남` 마대충과 `미녀 톱스타` 서린의 상상초월 로맨스라는 판타지컬한 설정이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연애세포`는 6일 기준, 본편 조회수 103만 7천을 기록하고 있어 이 같은 속도를 유지한다면 조회수 110만 달성은 시간문제일 뿐만 아니라 웹드 사상 최단시간 신기록 수립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예고편 등 기타 부가영상의 재생수까지 합산하면 조회수 200만도 가능해 보여 `연애세포`의 흥행 신기록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연애세포` 지상파 드라마로 해도 재미있을 것 같다~ 7분은 너무 감질나" "`연애세포` 믿을 수 없게 왠지 모르게 재밌어" "`연애세포` 5화까지 눈깜짝할 새 다 봤네" "`연애세포` 완전 재밌어 다음화가 시급해" 등의 글을 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세포`는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과 톱스타 `서린`(남지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한국 콘텐츠 진흥원 만화 연계 콘텐츠 제작사업에서 지원받은 기대작이다. 총 15회인 `연애세포`는 11월 2일 밤 12시를 시작으로 주중 밤 12시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연애세포)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교진 소이현, 혼전동거 폭로했다가...급하게 사과 ‘이유는?’
ㆍ`토익점수도 970점` 래퍼 스윙스, 카투사 지원 소식 화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확연히 달라전 다이어트 전후 사진 비교해보니.."너무 달라"
ㆍ삼성·LG 스마트폰 `희비`…제품전략 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