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애란, 조우종에 “사내 소개팅 부탁해 피곤해” 폭로
[이슈팀] KBS 가애란 아나운서가 조우종이 이지연 아나운서를 짝사랑하고 있는 사실을 폭로했다.

10월29일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는 가애란 아나운서가 출연해 조우종 아나운서와 이지연 아나운서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가애란 아나운서는 “조우종이 사내 소개팅을 부탁해 피곤하다”고 토로했다. 이어 “직접 얘기하면 되지 않냐고 했더니 부끄러움이 많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동료의 폭로에 당황한 조우종 아나운서는 “가애란 밑에 후배들이 많이 들어왔다. 말 걸기도 그렇고 조심스러워서 후배 좀 소개 시켜 달라 한 거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가애란 아나는 “조심스럽다고 했지만 후배 앞에서 떠나질 않더라”라며 “그게 이지연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다”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애란 조우종 아나 진짜 웃겨요. 이지연 아나운서 어떤 분인지 궁금하네요” “가애란 조우종 아나 일상이 시트콤이네요” “가애란 조우종 아나운서 폭로전! 이지연 아나운서 인기 높아지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2 ‘풀하우스’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서태지 이은성 부부, 침통한 표정으로 故신해철 빈소 방문
▶ [리뷰] ‘나의 독재자’ 우리의 독재자들을 위한 응원
▶ 이유진 이혼, 김완주 과거 아내에 막말 재조명 “이 덩치도 커다란게…”
▶ [인터뷰] ‘우리는 형제입니다’ 김성균 “조연으로 안 불러줄까 걱정”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선정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