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1주일 앞당겨 공개…해커의 소행?
[이슈팀] 마블 엔터테인먼트가 ‘어벤져스2’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10월23일 마블 최신작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감독 조스 웨던, 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알 수 없는 경로로 유출돼 마블은 즉각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 속에는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헐크,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등 주요 캐릭터들의 등장함은 물론 전편보다 더 화려하고 강렬해진 액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비행기에서 내려 강남 대로를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 의왕시 도로에서 차량을 피하는
캡틴 아메리카, 달리는 수도권 지하철 안에서 적과 맞서 싸우는 캡틴 아메리카와 퀵실버 등의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기대감을 자아냈다.

앞서 22일 미국 연예매체 코믹북무비 등 현지 언론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이 온라인 상에 유출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어벤져스2’의 제작사인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젠장, 히드라(Dammit, Hydra)”라는 글을 올려 예고편 유출이 해커의 소행임을 암시했다. 마블 측은 당초 28일 정식으로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이었다.

한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크리스 에반스 등이 나오는 ‘어벤져스2’는 내년 5월 개봉할 예정이다.

어벤져스2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기대돼” “어벤져스2 예고편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 “어벤져스2 예고편 헐크도 나온다고 하던데” “어벤져스2 예고편 대박인 듯” “어벤져스2 예고편 재밌겠네” “어벤져스2 예고편만으로도 흥미 유발” “어벤져스2 예고편 내년에 누가 유출했을까” “어벤져스2 예고편, 깜짝 놀랐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예고편 영상 캡처)

w스타뉴스 이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솔비 근황, ‘살이 어딨어?’ 노출도 OK…탄탄한 ‘콜라병 몸매’ 과시
▶ [리뷰] ‘서태지의 902014’…아직 끝나지 않은 신드롬
▶ 이주노 셋째 임신, 23살 연하 부인 외모보니…‘청순 그 자체’
▶ [인터뷰] ‘연애의 발견’ 문정혁, 우리는 모두 강태하였다
▶ 황영희 엄정화 동갑, 나이공개 “40대인데 50대로 보는 사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