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실채권(NPL) 실전투자 고급과정’ 야간반 개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실채권(NPL) 실전투자 고급과정’ 야간반 개설
    한경아카데미는 ‘부실채권(NPL) 실전투자 고급과정 야간반’을 개설한다.

    NPL 투자는 금융회사의 부실채권을 매입한 뒤 경매를 통해 배당을 받거나 직접 낙찰받아 수익을 얻는 구조다.

    양도소득세가 없어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것이 NPL 투자의 특징이다.

    강의는 NPL실전투자를 위한 효율적인 투자 프로세스와 현장 중심의 실전투자 방법은 물론 수익성 확보를 위한 노하우, 투자 성공과 실패 분석사례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이현준 한국NPL투자전략연구소장과 김선근 HK저축은행 팀장이 나선다.

    수강신청은 이달 말일까지 받고 있으며, 교육은 11월 5일부터 12월 17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3시간씩 진행된다.

    신청 방법과 강의내용의 구체적인 사항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ac.hankyung.com)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 02-360-4881

    ADVERTISEMENT

    1. 1

      李 "다주택자 집 팔면 전월세 부족?…오히려 수요 줄어 집값 안정"

      다주택자 규제가 전·월세 시장을 자극할 것이라는 우려에 이재명 대통령이 반박했다. 다주택자의 전·월세 공급이 줄어드는 것만큼 임대차 수요가 감소해 영향이 없을 것이란 설명이다. 전문가들은 매...

    2. 2

      압구정 현대, 호가 11억 '뚝'…집주인들 급매 내놓는 이유

      재건축·재개발 정비사업 기대에 호가를 높여온 서울 노후 아파트 단지 집주인들이 급매물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대표적 재건축 단지인 강남구 압구정현대는 최고 실거래가 대비 11억원가량 호가가 내렸다. 정부...

    3. 3

      '용인 수지' 주간 상승 1위…올들어 4% 넘게 뛰어

      지난주 전국 시·군·구 가운데 한국부동산원 기준 아파트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 곳은 경기 용인 수지구였다. 한 주 동안 0.55% 뛰었다. 올해 상승률은 4.09%다. ‘규제 풍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