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호텔 수익상가분양 실투자2500으로 연 325만원 수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연 60만명이 방문하는 마라도 선착장 특급상권
    - 1점포(6.6㎡) 2,500만원으로 연수익금 325만원 매월 27만원
    제주호텔 수익상가분양 실투자2500으로 연 325만원 수익
    최근 지속적인 금리인하와 오피스텔 공급과잉에 따라 분양형호텔 내 상가에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특히 제주도 분양형호텔 내 상가는 지역과 호텔 상권을 선점한다는 측면에서 직접 경영할 실수요자와 임대를 목적으로 하는 투자자들의 관심대상이 되고 있다.

    제주도는 연간 1,085만명이 방문하는 국내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마라도와 가파도 여객터미널이 위치한 모슬포항 일대는 최근 마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수가 연간 60만명으로 증가하고 개발 붐이 일고 있어, 향후 서남부 제주를 대표하는 중심 관광지로 발전하고 있다.

    오는 10월 오픈 예정인 제주아크로뷰호텔은 이런 모슬포항 중심상권에 위치해 있는 레지던스호텔이다.

    국제영어교육도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주말이면 수도권에 거주하는 학부모들과 학생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지상 8층, 2개 동으로 이뤄져 있어 개인 및 단체로 숙박객을 구분 유치할 수 있다. 특히 2층과 8층은 외국관광객 및 투숙객의 취향을 고려해 이색 상가로 운영할 계획이다.

    대부분의 객실은 바다를 조망하고 있으며, 현재 126실 모두 분양이 완료된 상태다. 인바운드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다 숙박시설이 부족한 지역에 위치한 호텔 내 상가이므로 더욱 안정적인 수익을 노릴 수 있다.

    2층은 편의점, 카페, 특산품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으로 마라도 승객이 쇼핑하기에 편리하다. 현재 1점포(6.6㎡) 분양가는 2500만원으로 연수익금 325만원 매월 27만원을 지급받게 된다.

    스카이라운지, 와인바, 고급회센터로 운영될 8층은 1점포(6.6㎡) 분양가는 2900만원으로 연수익금 377만원을 매월 31만원씩 받게 된다.

    상가점포 수익금은 5년간 연간 13%씩 매월 지급하며, 2점포 이상 분양 시 10년간 지급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상가수익금 지급은 완납 시 익월부터 매달 지급하며 등기로 재산권 보장을 받고, 5년 후 입회금 전액을 반환해준다.

    신청금은 100만원 입금 순으로 층수를 선택 계약할 수 있으며, 미계약 시 신청금은 전액 환불해 준다. 모델하우스는 과천 정부청사역 11번 출구 위치한다.

    분양문의: 02-504-1531

    ADVERTISEMENT

    1. 1

      "서울 청약이냐? 지방 대박이냐?"…청약시장 '역대급 경쟁률' 보니

      올해 하반기 청약시장 양극화가 뚜렷했다. 수도권에선 서울과 광명, 김포 등에서 청약 경쟁률이 높았다. 연말 분양 물량이 쏟아지는 가운데 내년 분양 단지도 관심을 끈다. 서울 주요 지역에서 큰 단지가 잇따라 나온다. ...

    2. 2

      "살아보지도 못하고 수십명 사망"…그 아파트에 무슨 일이 [오세성의 헌집만세]

      "다소미아파트를 짓다 멈춘 게 20년은 더 지났죠. 조합원도 나이 들어서 벌써 수십명이 돌아가셨는데 언제까지 저렇게 방치할지 답답합니다." 인천 계양구 효성동의 한 상인은 "흉물 때문에 동네가 발전하질 못한...

    3. 3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 3000장 전달

      사단법인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회장 장영호)가 매서운 한파가 찾아온 12월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동행을 이어갔다. 협회는 13일 오후 서울 강북구에서 소외된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lsqu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