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가 강용석 면전에서 디스 했다.



27일 방송된 tvN 예능 `SNL 코리아 시즌 5`(이하 SNL 코리아)의 `불꽃남자 강용석`코너에서 강용석이 SNL 코리아 작가 유병재를 고소하겠다고 말했다.



포기를 모르는 불꽃 남자 강용석은 서울대를 졸업해 변호사를 거쳐 정치인이 된 후 구설수로 인해 쫓겨나고 재기를 위해 방송에서 정상에 오르기로 한다.



정상 MC가 되기 위해 넘어야 할 `비호감 이미지`를 호감으로 바꾸려 다짐하는데 미팅을 위해 SNL 코리아을 찾은 강용석은 PD에게 `극한직업`코너를 꼭 한 번 해보고 싶다고 말한다.



`극한직업`에서 매니저로 열연을 하고 있는 유병재는 강용석 면전에서 PD에게 "이 아저씨(강용석) 너무 비호감이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면서 "나까지 비호감되면 어떡하나. 왜 나한테 똥을 주냐."라고 속삭여 웃음을 자아냈다.



다른 해보고 싶은 것은 없는지 묻는 유병재에게 강용석은 `극한직업`을 꼭 해보고 싶다며 다시 한 번 부탁했고 유병재는 또 다시 PD에게 "저는 절대로 못한다. 개나 소나 같이 하는 것도 아니고 촬영하다 기분 나쁘다고 고소하면 어떡하나."라고 속삭였다.



이어 "그리고 이렇게 범죄자들 나오는 것 되게 안 좋다. 우리까지 비호감 된다."라면서 차라리 SNL 범죄자 특집으로 곽한구, 신X환도 다 불러 막장 만들면 되겠다고 속삭여 폭소케 했다.



유병재가 PD와 함께 면전 앞에서 자신의 욕을 하는 것을 지켜보던 한때 `고소왕` 강용석은 생각보다 호감 이미지가 되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하면서 `유병재, 너도 조만간 고소해주마.`라고 다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 싶다` 경산 코발트 광산 속 `1800구` 시신 `충격적` 광경…끔찍한 역사적 사실...
ㆍ마녀사냥 천이슬, 과거 졸업사진 `한결같은 미모`…"양상국 계탔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부선 원피스 해명` 5만원짜리가 명품 논란?··상표가 뭐길래?
ㆍ뉴욕증시, 美 경기 개선 지표에 상승··알리바바 90달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