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준상과 가수 문희준이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의 합류에 관심이 모아졌다.





24일 한 매체는 "tvN `아홉수 소년`에 출연하고 있는 비투비 육성재가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현재 원년 멤버인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의 하차설이 돌면서 유준상, 문희준, 육성재가 새로 투입되는 것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다.





이날 `진짜 사나이` 김민종 PD는 "육성재를 논의 중인 건 맞지만, 아이돌 후보 중 한명"이라며 "아직 확정되지 않은 상태"라고 밝혔다.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은 기존 멤버의 후임을 받는 형식이 아닌, 따로 촬영하는 일회성 특집인 것으로 알려졌다.





문희준은 앞서 출연을 결정한 유준상과 또 다른 멤버 2~3명과 함께 28일 신병 교육대에 입소할 예정이다.





유준상은 아내 홍은희가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출연했을 당시 내레이션을 맡은 바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유준상의 아내 홍은희는 "왜 남자들이 군대 이야기를 평생 하는지 알겠더라"며 "남편을 꼭 보내고 싶다. 기회 봐서 짐 싸서 보내려 한다"고 유준상에게 재입대를 권유했다.





이에 유준상은 내레이션 도중 황당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여보, 미쳤어?"라고 대답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재입대 권유에 질색하던 유준상의 입대 소식에 `군인 부부`가 탄생하는 것이 아니냐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준상 문희준 육성재 신병 특집, 재입대라니 완전 기대된다" "유준상 문희준 육성재 신병 특집, 다른 멤버 혹시 싸이?" "유준상 문희준 육성재 신병 특집, 다른 멤버는 또 누가 있지?" "유준상 문희준 육성재 신병 특집, 홍은희 소원성취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진짜사나이`는 오는 28일 방송부터 원 멤버들의 방송분이 전파를 타고, 신병 특집은 10월께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육성재 트위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순 이서적벽 개방, 얼마나 아름답길래 `화순 제 1경`으로 불릴까? 동절기에는 개방 안 해...
ㆍ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유재석과 단독 토크 "배려 차원에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효연 전 남친 김준형은 누구?.. 화려한 스펙의 엄친아 `눈길`
ㆍ웨어러블의 진화, `OLED`가 이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