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핫한 개그우먼 이국주가 2NE1의 공민지로 인해 다이어트를 고민한 사실을 털어놓으면서 관심이 집중됐다.



17일 SBS 파워FM ‘호란의 파워FM’에서 이국주가 출연해 그룹 2NE1의 공민지 때문에 살을 뺄까 고민했다 고 밝혔다.



이국주는 그동안 현아, 씨스타, 에이핑크 등 유명 걸그룹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화제가 됐다. 이에 DJ 호란이 “다음에 도전해보고 싶은 스타는?”이라고 묻자 이국주는 “공민지와 겨루고 싶다”고 대답했다.



이어 “공민지처럼 춤을 추려면 좀 더 날씬해야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태어나 처음으로 다이어트 충동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국주는 15일부터 19일까지 ‘호란의 파워FM’ 4부 코너 ‘두뇌를 바꾸는 퀴즈, 두바퀴’의 특집 버전인 ‘두뇌가 살찌는 퀴즈, 두그릇’에 고정 출연해 재미있는 이야기와 퀴즈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퀴즈 정답자에게 추첨을 통해 쌀 10kg도 증정한다.



공민지와 이국주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민지 이국주, 좋은 결심입니다". "공민지 이국주, 캐릭터가 없어질텐데?", "공민지 이국주, 열심히 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상범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해 아들 사연, "오토바이 사고 당시 `아버지 살려줘` 마지막 말에" 오열
ㆍ김부선이 제기한 난방비 비리, 사실로 드러나…`경찰 조사 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남영주, 알몸보다 더 아찔한 19禁 포스터 `파격적인 신고식`
ㆍ삼성 `갤노트4` 26일 조기 출시‥`아이폰6`에 승부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